류동하/나는 나쁜 연인이었다



Mongss' Gallery




나는 비극을 꿈꾸었다
몹쓸 불행을 꿈꾸었다
네가 불치의 병에 걸리기를
네가 어찌하지 못할 슬픔을 당하기를

이 세상 그 누구도 돌보려 않는
커다란 고통이 너를 찾기를
나는 이 아픔, 이 슬픔을
달콤하게 꿈꾸었다

나는 희극을 꿈꾸었다
내가 죽고 네가 살아날
내가 아프고 네가 기뻐할
내 꿈의 무덤 위에 별장미 떨어질

내 비극적 꿈의 드라마를
극적으로 뒤집어 버리는 결말을
아, 이렇게 사랑을 증명코자 한
난 정말 나쁜 연인이었다


류동하/나는 나쁜 연인이었다

댓글